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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리스트를 작성하기
소비자처럼 생각하세요. 검색엔진 쿼리는 검색엔진입니다. 도구를 사용하여 정확한 제품 또는 답변을 빠르게 검색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소비자들이 결과를 찾기 위해 적절한 문구조나 다른 문법규칙을 사용한다는 선입견을 버리세요. 대부분의 경우, 검색 용어(키워드)는, 「블루 오토바이의 여성용」과 같이, 검색 결과에 포함할 필요가 있는 단어의 리스트입니다.제품을 찾을 때 사용하는 단어를 브레인스토밍 하세요. 마케팅팀과 협의하여 고객님의 제품 또는 콘텐츠에 적용되는 조건을 결정하겠습니다. 목록을 작성합니다. 검색할 키워드 조합을 약 20~ 40개 줄이세요. 둘 ~ 네 개의 단어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키워드의 긴 조합을 '롱테일'입니다. 키워드」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키워드들은 보다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소비자에 의해 사용되지만 짧은 'head' 키워드보다 검색되는 빈도는 낮아집니다. Excel 등과 같은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키워드를 저장하면 검색 엔진 최적화 프로세스에서 해당 키워드의 가치에 대한 장기적인 결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줄로 나열한 후, "페이지 등급", "클릭 수", "클릭 단가", "전환율", "가치 평가" 등의 열을 추가합니다. 프로세스를 진행할 때 이에 기입할 수 있습니다. 생각할 수 있는 키워드를 조사해 주세요. Google의 제안을 사용하여 키워드를 전개합니다. Excel 목록을 가져옵니다. 구글에 한꺼번에요 한 단어씩 입력합니다. 바로바로 [검색] 입니다. 를 누르지 말아 주세요. 오토 컴플리트 기능이 기동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입력한 용어 옆에 다른 권장어가 표시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것은 구글에 입력된 긴 테일 키워드 입니다. 키워드 브레인스토밍 리스트에 이러한 롱테일입니다. 키워드를 적어둡니다. 무료 키워드 검색 도구를 사용하려면 , WordStream.com 에 액세스 해 주세요. 목록에 있는 각 용어를 입력합니다. 검색 엔진에서 페이지 등급이 최고인 유사 검색 용어를 검색합니다. 이 head 키워드와 long tail 키워드를 최종 키워드 리스트에 나타냅니다.

Excel 문서에 별도의 시트를 작성합니다. 조사 테스트에 합격한 키워드의 값과 유효성을 일람표시합니다. 고객님의 온라인 웹사이트 분석을 봐주세요. 모든 프로페셔널 웹 사이트는 사이트에 트래픽을 초래하는 오가닉 검색 결과를 추적해야 합니다.검색 방법을 모르는 경우 웹 프로그래머에게 용어 목록, 클릭 수 및 변환 환율을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내장 분석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는 Google Analytics의 무료 계정에 등록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 트래킹을 통해서요 링크를 인스톨 하면, Web 트래픽의 송신원에 관한 데이터의 수집이 개시됩니다.

구글, Bing, Yahoo 및 기타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검색 용어를 추가하여 웹 사이트를 검색합니다. PPC 광고의 우선도가 가장 높은 것을 선택합니다. 이 조사를 통해서는 고객님이 사용하고 있는 검색 엔진도 알 수 있습니다. 변환 환율이 가장 높은 트래픽을 제공하는 사이트의 PPC 광고를 게재할 필요가 있습니다.

잠재적인 함정을 제거하기
'허무' 키워드를 삭제합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가장 일반적으로 판매 또는 게시 내용을 설명합니다. 1 워드입니다. 예를들면,정치캠페인을실시하는경우,정치,상원,선거는클릭보수제의환경에서는아마살가치가없을것입니다. 또, 마케팅 부문에 고액의 자금이 없는 한, 검색 결과를 대기업에 대해서 상위에 랭크 매기는 곤란합니다. 키워드를 타겟으로 하여 보다 좋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원 의원'보다는 '뉴저지 주 상원의원'을 선택하세요. 1-word 키워드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용어가 불명료하게 생각되는 경우에도, 대부분의 사람은 검색 엔진에서 복수의 단어를 사용해 결과를 검색합니다.

너무 넓다고 생각되는 키워드를 수식하겠습니다 여러 단어를 함께 테스트하여 키워드의 타겟성을 높입니다. 예를 들면, 「자연」은 너무 넓습니다만, 「요세미티 자연의 고조」는 당신의 키워드에 부가가치를 줍니다. 지나치게 특정 키워드는 피해주세요. 검색 결과, 특정 롱테일 키워드로 페이지 랭킹이 심할 경우 PPC 광고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또, 이미지명, 메타데스크레이션, URL, 또는 기사 타이틀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SEO 키워드를 테스트하기
키워드를 좁힌 리스트를 작성합니다. 이 용어들은 분석을 통해 얻어진 용어로 Word Stream에서 적절하게 테스트됩니다. 조사에 따라 인식된 가치에 따라 등급을 매깁니다. 당사의 사이트에 트래픽이 가장 많은 검색 엔진으로 클릭 보상형 광고를 구매하세요. Google Adwords와 Microsoft AdCenter는 최초 사용자를 위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PPC 광고입니다.
리스트의 상위 5개의 키워드에 입찰합니다. 이들 키워드가 짧고 일반적일수록 클릭당 입찰가가 높아진다는 점에 유의해 주십시오. 이러한 키워드의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클릭 수, 매출액, 전환율을 보고 광고 개시 후 2주 이내에 가치를 특정해 주십시오. 클릭 단가제 광고로 트래픽도 매출도 적기 때문에 그만 두시기 바랍니다. 이 키워드를 키워드 리스트에 기재하면 가격이 너무 비싸서 입찰할 수 없거나 결과가 나쁜 키워드로 표시됩니다.

높은 변환율을 달성합니다. PPC 광고를 유지합니다. 클릭 수가 일반적인 조건보다 적은 경우에도 한 번의 클릭으로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 수가 많을 경우 광고에서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키워드가 첨부된 새로운 PPC 광고를 테스트합니다. 사이트에 적절한 키워드가 발견될 때까지, 이 조작을 반복합니다. 가장 유용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최적화 합니다. Web 사이트의 URL, 이미지명, 메타 기술, 및 링크의 변경 방법을 모르는 경우는, SEO 컨설턴트를 고용해 주세요. 조사나 PPC 테스트로부터 메타데이터나 메타데이터 기술까지, 가장 가치가 있는 키워드를 사용해 주세요. 게시물과 제품 별로 개별적으로 실행합니다.SEO 라이터를 고용하고, Web 사이트용의 고품질 컨텐츠를 작성합니다. 제목, 부제목, 소제목, 기사에 가장 가치 있는 키워드와 키워드 조합을 포함하도록 라이터에 의뢰합니다. 선두 부근에 키워드가 집중되어 있는 것을 확인합니다. URL 주소와 이미지명을 간소화하고, 주소를 포함합니다. 간단한 URL 이 검색 결과에 따라 간단하게 표시됩니다. 최적화된 이미지명은 Google 이미지 등 특수 검색에 표시됩니다. 백링크를 만듭니다. 소셜 미디어 어카운트, 블로그, 블로그 코멘트, 기사 디렉토리에 키워드를 포함한 설명이 첨부되어 Web 사이트 컨텐츠를 투고합니다. 매주 웹 트래픽, 클릭 및 변환 환율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이러한 결과를 수집한 베이스라인과 비교하여 키워드에 따라 SEO가 증가하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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