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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고양이가 좋아하는 것 만큼, 때때로 당신을 덮치려고 할지도 모릅니다 의학적인 문제나 행동적인 문제로 발작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만, 결국은 물리거나 할퀴기도 합니다.이것은 통증을 동반하는 것으로, 고양이에서 당신에게 질병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정지하지 않으면 이런 종류의 동작은 실제로 위험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왜 당신을 덮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고양이를 멈추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은 당신 고양이와의 관계나 교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가 공격하지 않도록 하기
고양이와의 매일 인터랙티브한 놀이 세션을 스케줄 합니다. 세션은 각각 약 10분간 계속되어 고양이가 노는 기분이 되었을 때에 행해집니다. 이 세션들 중 적어도 2개를 하루에 스케줄 하도록 해주세요. 상대방과 노는 시간을 늘림으로써 상대방 공격의 원인 중 하나에 대처하고 공격이나 물리지 않도록 지도할 수 있습니다. 장대 모양의 장난감과 매달린 장난감은 모두 수제품이나 지역 애완 동물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어 고양이와 손발의 거리를 유지합니다. 이런 종류의 장난감은 또, 그녀의 천성의 포식 본능을 기릅니다.
인형은 고양이가 레슬링을 좋아한다면 도움이 됩니다. 특히 아기 고양이에게는 도움이 됩니다. 당신 고양이만한 크기의 인형을 고르십시오. 놀이중에 그녀가 당신에게 너무 난폭하게 굴 경우에는 인형을 배에 문지르고, 당신의 놀이를 인형으로 바꾸어 주세요. 또한 그녀가 좋아하는 장난감의 하나를 놀이시간에 버릴 수도 있습니다. 장난감을 던지는 것은 두 가지 목적을 달성합니다."손이나 발에 가까이 가지 않도록 하고, 쫓고 뛰거나 하는 자연스러운 본능을 기르는 것입니다"

자극을 주는 환경 만들기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양이를 그녀의 환경에서 바쁘게 해둘 수 있다면, 그녀는 당신을 공격하려고 하는 시간을 줄일 것입니다. 이 자극을 높이는 하나의 방법은 다양한 장난감을 가지고 정기적으로 회전시키는 것입니다.항상 새 장난감을 살 필요는 없어요. 그녀가 항상 같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여러가지 조합으로 내도 좋아요. 빈 종이 상자 등, 고양이에게 탐험할 새로운 것을 주기적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퍼즐 피더는 음식을 넣는 장난감입니다. 당신 고양이는 먹이를 얻기 위해 특별한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그러면 고양이는 바쁘고 정신적으로 자극받을 것입니다. 빈 골판지 상자나 종이 봉지 등 오래된 장난감을 새 것에 넣습니다. 이것은 고양이가 오래된 장난감에 질려 버린 것을 깨달았을 때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가 좋아하는 곳에 등산용 홰나 기둥을 설치하고, 올라가거나 놀거나 하는 것을 주시오. 고양이는 높이 올라가면 안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고양이가 밖에 있어도 쾌적하다면 밖에서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야외 울타리를 구입하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인근 반려동물 가게에 방문하여 다양한 유형의 실외 인클로저를 확인하세요.

만약 고양이가 너무 거칠게 노는 것 같으면 시간을 비워 두세요 그녀의 플레이가 거칠어지면, 개의치 말고 일어나서 방을 나가세요 다른 방까지 걸어가 문을 닫고, 그녀가 당신에게 가까이 가지 못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는 나쁜 결과를 초래하는 일을 하는 것을 피하므로, 놀이시간을 즐김으로써, 그녀는 당신에게 난폭하게 놀지 않도록 합니다. 그녀를 데리러 가서 다른 방으로 이동시키는 것이 아니라, 그녀로부터 멀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고양이는 당신의 육체적인 접촉을 보상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당신은 난폭한 놀이를 하고 그녀에게 상을 내리고 싶지 않아요.

당신의 발목을 덮치는 것을 막으세요. 뜻하지 않게 고양이가 튀어 나올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고양이에게 있어서 발목은 움직이기 쉬운 표적입니다.특히 그녀의 환경에 바쁜 장난감이나 물건이 별로 없는 경우는 그렇습니다. 그녀가 당신의 발목을 깨물면 달아나려고 하거나 잡아당기지 마세요. 도망치거나 빼내는 것은 먹이의 행동과 비슷합니다 당신의 고양이의 포식 본능은 더 강하게 물어뜯으라고 촉구합니다. 도망치려고 하지말고 그녀쪽으로 살짝 밀어넣으세요 사냥감은 포식자쪽으로 이동하지 않는 경향이 있기때문에 이 행동과 고양이를 혼동합니다 당신이 사냥감처럼 행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녀는 당신의 발목을 놓습니다. 그녀가 손을 놓을 때는 잠시 동안 가만히 있다가 주의를 기울이지 마세요 캐치볼의 스릴을 빼앗으면 그녀는 당신의 발목을 깨무는 것을 멈출 겁니다

 

상습적인 스토커 행위를 억제할 수 있는 장치를 설치하세요. 고양이가 숨을 곳을 특정하여 공격하려 할 경우, 가능한 한 그 장소를 고양이에게 바람직하지 않은 곳으로 만들어 주세요. 시판되는 억제 장치로 마우스 트랩을 거꾸로 하거나 압축 공기를 분사하는 모션입니다. 활성화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구들은 당신의 고양이를 해치지 않고 놀라게 할 것입니다. "결국적으로, 이 장치들은 놀라운 효과와 소음을 위해 그녀가 그 구역들을 돌려보내는 것을 그만둘 것입니다"고양이가 쥐잡기계를 밟으면 상하 거꾸로 된 쥐잡기가 허공에 떠오릅니다.

고양이를 벌하지 마세요.
고양이는 벌(예를 들어, 고함을 지르거나 때리거나 코를 때리거나)로는 학습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히려 당신의 고양이를 벌하면 당신을 무서워하고 경계하게 됩니다.그녀는 혼란스러워할지도 모릅니다. 무엇이 잘못되었든 벌을 받게 될 테니까요 그녀는 자신이 무엇을 위해 벌을 받고 있나요? 잘 모르기 때문에 고양이 중에는 이 형벌을 억지력이라기보다는 오히려 도전이라고 생각하는 고양이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녀의 매너가 좋은 데 보답하시오 고양이는 긍정적인 결과를 낳는 행동을 반복합니다 그녀가 올바른 일을 할 때(예를 들면, 상냥하게 놀 때, 손을 깨무는 대신에 다가설 때 등)에 충분히 적극적으로 보강하면, 그녀는 그것을 계속 할 것입니다. 그녀가 좋은 행동과 보수 사이에 관련성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그녀가 좋은 행동을 하고 있는 동안에 적극적인 보강을 줄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고양이의 공격에 대해 학습합니다.
당신의 고양이가 당신을 덮치는 이유를 배우세요. 야생에서는 고양이는 포식자입니다 당신의 고양이가 당신을 스토커하거나 습격하거나 씹거나 할 때는 당신을 먹이로 삼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먹잇감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인인 당신은 그녀보다 크니까요 그러나 당신의 고양이는 발목만 덮쳐도 천적의 본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고양이는 바쁘게 하고 있는데 충분한 장난감과 환경 자극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을 덮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녀는 지루해 하고 있을 수도 있고, 당신을 좋은 표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대화형 플레이 시간이 부족한 것도 공격의 원인이 됩니다. 너무 빨리 엄마라니까 아기고양이로부터 멀어진 아기고양이는 물어뜯는 것을 멈추지 않기 때문에 주인으로서 덤벼들기 쉽습니다 아기 고양이의 귀여운 행동은 행동상의 문제가 되는 것이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나 중추 신경계의 기능 부전 등의 의학적 문제도 발작의 원인이 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수의사는 의학적인 문제가 근본적인 원인인지 아닌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행동상의 문제를 생각하기 전에 먼저 의료 문제를 제외해야 합니다.

고양이 몸매를 관찰하세요. 고양이와 놀 때는 일반적인 놀이방법과 공격적인 놀이방법을 구별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난폭에 주의하세요.당신의 고양이는 장난기가 있는지 유해한지를 알려주는 미묘한 단서를 줍니다. 예를 들면, 밝고 장난기가 있는 기분이라면, 입을 반 벌려, 뛰기도 하고, 옆으로 뛰기도 하고, 등이 활처럼 되거나 하므로, 별로 소리를 내지 않을 것입니다.공격 모드에 접근하면 플레이 중에 쉬익 소리, 신음 또는 침을 뱉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또 당신의 손을 잡고 물려고 하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귀가 평평해지고 동공이 넓어져 꼬리가 앞뒤로 흔들린 것이 보입니다.만약 당신이 그녀와 놀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가 당신에게 스토커 행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녀가 당신을 공격하려 하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공격을 기록해 두세요 고양이가 언제 습격할지를 기록해 두면 습격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상황과 시간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어요. 예를들면 아침에 발목을 깨워주거나, 아니면 놀때마다 공격적이 되곤 합니다. 공격의 가능성이 가장 높은 타이밍을 예측할 수 있는 경우, 공격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려고 사전에 계획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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